수원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21년 8월
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수원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21년 8월

수원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21년 8월

 

 

 

 

안녕하세요 !! 

 

 

한동안 조용해 지나했던 코로나가 바이러스가 이제는 델타 변이를 통해서 전국으로 빠르게 번지고 있습니다. 사실 코로나 바이러스가 1500명이 넘게 나오는 것은 우리나라에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을 했는데, 이제는 1800명대 환자들도 나오고 있는 것을 보니 델타 변이의 바이러스가 상당히 강력한 거 같습니다. 

 

 

 

지금은 휴가철인데요. 사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휴가철 느낌은 조금 덜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전국 유명 해수욕장이나 피서지에는 많은 사람들이 모인다고 하니 어느 곳에 가든지 개인 방역은 철저히 지켜야 된다는 사실도 모두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동수원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시간표입니다. 

 

 

아침에 첫차는 4시 50분에 출발을 하고 김포공항까지 소요시간은 평균 1시간 30분 가량 걸린다고 합니다. 물론 차가 막히는 출근시간은 2시간도 걸립니다. 김포공항으로 출근을 하기 위해서 가다보면 차라리 차가 막히지 않는 시간에 미리 가는 것이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동수원에서 한일타운 의왕 호계종합시장 안양 범계 관악역을 거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노선입니다. 

 

 

 

금액은 7000원 입니다. 청소년과 어린이 요금도 있고요.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약사이트를 통해서도 미리 예약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핸드폰에 있는 버스 타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예매를 합니다. 

 

 

 

 

 

 

 

 

 

아무래도 좌석은 코로나로 인해서 조금은 떨어져 앉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하네요. 

 

 

리무진 버스라서 1인석 자리도 있어서 사실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같이 타는 사람은 상관이 없지만 혼자 가는데 2인석에 타면 코로나 때문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기 때문이죠. 

 

 

 

 

 

 

 

 

제가 늘 보는 시간표인데, 이 시간표를 보면서 김포공항에서 수원으로 내려오는 시간표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몇달전만 해도 코로나로 인해서 버스가 많지 않았는데, 그래도 김포공항은 30분 정도 간격으로 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노란색으로 표시되어있는 시간표가 전부 동수원 예전에는 호텔캐슬이 옆에 있었는데요. 그곳에서 출발하는 시간표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안양 범계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시간표도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김포공항 밑으로 나와있는 시간표는 김포공항에서 출발해서 수원으로 내려오는 시간표입니다. 

 

 

 

주로 아침에 일찍 타서 저녁에 늦게 내려오기 때문에 제가 이용하는 시간은 외우고 있지만 버스시간표를 미리 알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겠지요. 

 

 

 

그리고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시간표가 동수원에서 수원역과 서수원터미널로 가는 시간표입니다. 이 노선의 버스도 많았던거 같은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최소 운행을 하는 거 같습니다. 

 

 

 

수원역에서 김포공항 가는 버스는 5:10분과 9시 20분 그리고 14시 20분에 있다고 나와있네요. 

서수원 터미널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버스는 5:20분과 9시 30분 그리고 14:30분 있다고 합니다. 

 

 

 

내려오는 시간도 하루에 3번이니 수원역이나 서수원터미널 근처에서 타시는 분들은 시간표를 잘 확인해야 할 거 같습니다. 

 

 

 

 

 

 

 

 

 

 

 

 

사실 수원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많이 줄어들었네요. 김포공항 가는 버스만큼 운행을 하면서 많이 갔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이렇게 하루에 6번만 운행을 한다니, 코로나가 이렇게 무섭네요. 

 

 

 

동수원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시간은 3:50분 그리고 6:10분 그리고 7:00분 이고,

오후에 13:50분 16:00분 20:00분입니다. 

 

 

 

 

 

공항에서 내려오는 시간표도 하루에 6번만 운행을 하네요. 

 

 

 

 

 

 

 

 

출발전 확인해본 빨간 버스입니다. 

 

 

 

 

 

 

 

 

 

옆에 이렇게 이제는 호텔캐슬이 없어지고 아파트 같은 것을 짓고 있는 거 같습니다. 거의 완성이 되어가고 있는 거 같은데 언제 완성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동수원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시간표였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조금은 편안해지는 순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